
도로에 다니는 수입차 SUV를 보면, 쿠페형 SUV의 비중이 상당히 높다. 를 선택할 수밖에 없었지만, 쿠페형 SUV는 일반적인 디자이 SUV만큼 실용성이 좋지 않지만 세단보다 훨씬 많은 짐을 쌓을 수 있어 디자인적으로도 만족도가 높기 때문에 특히 젊은 세대에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희미한 느낌이 싫어서 지금까지 계속 세단만을 고집해 왔습니다만, 최근에는 BMW X4/X6, 메르세데스 벤츠 GLC/GLE 쿠페 등 세단 못지 않고 깨끗한 디자인을 가진 쿠페형 SUV가 많기 때문에 다음 차량은 쿠페형 SUV를 생각하고 있다.
지난 주 주말에는 최근 출시된 따뜻한 쿠페형 SUV 2024 GV80 쿠페의 실물 사진을 촬영하기 위해 제네시스 스페이스 수지 전시장을 실시해 왔다. 30대가 타기에는 아쉬움이 적게 느껴졌다. 한편, GV80 쿠페는, 고급감이 있는 분위기는 그대로 유지한 채, 깨끗한 루프 라인을 적용하면서, 30대가 타고 다니는 것에 더해 좋은 차라고 생각합니다.
제네시스 스페이스 수지 전시장은 마치 백화점 명품관을 찾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 자, 제네시스 전시장에 BMW차를 타고 온 것이 조금 깨달았지만, 수입차를 타는 오너들도 언제든지 제네시스 오너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아마 크게 신경이 쓰이지 않는 것 같다.
제네시스 수지 전시장 1층에는 제네시스 브랜드의 플래그쉽 세단 G90이 매우 멋지게 전시되어 있다. 매우 넓은 공간에 1대의 차량만이 전시되어 있는 모습이 꽤 인상적이었다. 제네시스 수지 전시장에서 만날 수 있는 차량으로는 G70, G70 슈팅 브레이크, G80, ELECTRIFIED G80, G90, G90 LWB, GV60, GV70, ELECTRIFIED GV70, GV80, GV80 쿠페 등이 있으며, 2024 4층에 전시.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에 도착하면 전방에는 SUV 라인업이 전시되어 안쪽에는 G90이 전시되어 있다. 있어 일정한 전시장에 머물 수 있는 시간이 30분도 지나지 않았기 때문에 이들 차량의 사진은 위 3장의 사진이 전부다.
디자인의 개인 취향의 영역이지만 국산차/수입차 브랜드를 불문하고 2024 GV80 쿠페는 현존하는 쿠페형 SUV 중에서 가장 쿨한 디자인이 아닐까 생각한다. 있다. GV80을 베이스로 한 차량인 만큼 전면 모습은 GV80과 크게 다르지 않지만 디테일에 보면 상당히 다른 점이 많다. 강하게 들어 올려 범퍼 하단의 흡기구의 면적도 넓혔다.
측면을 보면 눈에 보이지 않는 플래시 타입의 루프 플랙을 적용하여 매끄러운 디자인을 강조하고, 루프 라인은 쿠페형 SUV답게 매우 유려한 라인을 가지고 있다. C필러에 있는 유리창에는 제네시스의 정체성인 2열 디자인을 반영한 가니쉬가 적용되고 있으며, 차체 하부 가니쉬도 유광 크롬 소재를 사용한 GV80과 달리 다크 크롬 가니쉬를 사용 스포티한 인상을 더욱 강조했다.
뒷면의 디자인도 언뜻 보면 GV80과 크게 다르게 보이지 않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다른 점이 꽤 많다. 2024 GV80 쿠페는 상부 램프의 길이가 하부 램프의 길이보다 길다. 용 양은 644L로 제네시스 GV80(727L)보다 작은 편이지만, 여러가지 짐을 실기에 부족할 수 없는 레벨이다. 등급이므로 매우 멋지다.
실내 디자인을 보면 27인치 와이드 OLED 모니터가 탑재되어 있어 터치 AVN 키보드/공조 패널, 제네시스 통합 컨트롤러 전자식 변속 다이얼(SBW) 컵 홀더와 같은 부분은 GV80과 같다. GV80 쿠페만의 독특한 특징이 있는 경우, 고성능감을 강조하기 위해 D컷 스티어링 휠이 적용되고, 페달에는 디매트릭스 패턴이 적용된 메탈 페달이 적용되고 있다. ! 그렇다고 떠오르는 소재 중 하나인 리얼 카본 가니쉬가 대시보드, 도어 트림, 센터 콘솔 등 각처에 적용되고 있어 곳곳에 빨간 스티치도 적용되어 전체적으로 젊고 역동적인 느낌이 강하게 걸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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